포르투갈 할인점, Normal
안녕하세요? 리스본포스트입니다.
리스본에는 주말 내내 40도에 육박하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런 날씨에는 다들 창문 블라인드를 모두 내리고 집콕을 하는 분위기예요. 한낮의 태양을 피해서 집에 있으면 견딜만은 하지만 이렇게 40도가까이가 되면 선풍기라도 있어야 하는 날씨이기는 합니다. 기후변화로 갈수록 폭염일수가 늘어가고 있어서 매년 여름풍경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얼마 전 포르투를 갔을 때 시내에 Normal 매장을 발견했어요. 리스본에도 시내 곳곳에 매장이 있는 이곳은 화장품이나 미용용품에서부터 생활용품, 과자 및 식료품, 학용품 등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는 곳이에요. 포르투갈에서는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런 매장이 있어서 반갑더라고요. 가격은 할인이 많이 되는 것도 있고, 오히려 더 비싼 것도 있어서 잘 비교를 해보고 사셔야 해요. 하지만 워낙 여러 종류의 물건들이 있어서 자칫하다가는 충동구매의 늪에 빠지게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포르투갈에서는 마스크팩이 비싼 편인데요 1유로짜리가 있어서 몇 개 샀네요. 하지만 품질은 기대 이하.
얼굴에 잘 달라붙지 않아요. 마스크팩은 역시 K-마스크팩이 최고죠. ㅎㅎ
이런 촛불이나 풍선같은 것도 막상 사려고 보면 찾기 힘든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이런 곳에서 찾으면 미리미리 쟁이게 된답니다.
이곳은 한국의 다이소와 올리브영을 합쳐놓은 듯한 매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이 많이 싼 편은 아니지만 다양한 물건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라서 쇼핑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https://www.normal.pt/produtos-exclusiv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