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화장품 브랜드 KIKO Milano
안녕하세요? 리스본포스트입니다.
포르투갈에 처음 왔을 때 화장품이 다양하지 않아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여기 사람들은 화장이나 피부케어에 많이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느꼈는데요
나이가 좀 있는 사람들은 선크림정도 바르는 게 다고 화장은 거의 나이 어린 친구들만 하는 것 같았죠.
하지만 여기 여자분들도 이제는 피부관리에 많이 신경을 쓰는 추세 같아요.
얼마 전 colombo 쇼핑몰에 갔더니 K-beauty 만 전문적으로 소개하는 부스가 있더라고요.
그러다 KIKO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죠. 사실 매장은 여러 곳에 있어서 자주 봤던 브랜드예요.
우리나라의 로드샵 화장품 같은 이미지인데 KIKO Milano 가 말해주듯이 이태리브랜드입니다.
상대적으로 가격이 매우 착해서 퀄리티가 별로일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요
몇 번 구입을 해보고 나서는 완전 팬이 되어버렸어요. ㅎㅎ
포르투갈 대표적 관광지인 Augusta 거리에 있는 KIKO 매장이에요.
여행 오신 분들이 많이들 찾는 곳이죠.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으니 구경해 보시는 것도 재미있으실 거예요.
제품은 기초제품부터 네일락커까지 아주 다양해요.
아이섀도들은 발색이 아주 잘되고 밀착력이 좋아서 오래 지속이 되죠.
립스틱도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요 기존에 나와있는 거의 모든 종류의 립스틱이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나 4.99유로부터 20유로 미만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서 갈 때마다 하나씩 담게 되는 단점? 이 있답니다. ㅎㅎ
특히나 신상 네일락커는 지금 2+1 행사 중이에요.
펄이 들어간 색상이 바르면 햇살에 반짝거려서 시원해 보이더라고요.
하나만 사고 나온 게 후회될 정도였어요. 쓸데없는데서 발휘된 절약정신...ㅠㅠ
포르투갈에는 올리브영 같은 곳이 없어서 화장품을 고르는데 선택지가 다양하지 않았는데요
KIKO를 알고부터 화장하는 게 다시금 재미있어졌어요.
유럽 여행 중이시라면 가성비 갑인 KIKO매장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